사는 이야기/행복한공부

[스크랩] 남녀간의 흥분을 유도하는 애무

후암동남산 2010. 8. 2. 08:25

 

남녀간의 흥분을 유도하는 애무  
 

자칫 애무란 섹스를 하기 위한 전단계라고 많은 사람이 생각할 것입니다.
이마에 키스를 하고, 볼을 어루만지며 입술에 키스를 하고, 서로의 혀를 음미하면서 남성은 여성의 유두를 입으로 간지르며 손은 여성의 음부를 어루만집니다. 자연스레 서로는 흥분을 느끼면서 옷을 벗게되고, 남성은 부풀어오른 페니스를 여성의 음부에 삽입하게 됩니다. 이 모든 과정이 애무에 속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보면 흥분을 유도하기 위한 행위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여러분은 어떨 때 흥분을 하게 되나요? 성적인 흥분 말입니다. 가슴이 뛰고, 남성은 성기가 부풀어 오르고, 여성은 유두가 경직되면서 음부에서는 애액이 흘러나오게 되는 그 흥분 말입니다.


지금부터 남녀간의 흥분을 유도하는 애무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어떻게 하면 더욱 상대방을 흥분 시킬 수 있을 가에 대한 방법을 말입니다

보편적으로 남녀간의 흥분요소는 다르다고들 말합니다. 남성은 "시각"에 여성은 "감각"에 많은 흥분을 느낀다고 합니다.
섹스를 할 때 남성은 여성의 벗은 몸을 보며 더욱 흥분을 느끼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자신의 벗은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인지, 부끄러워서인지 불을 끄든지, 아님 눈을 많이 감죠..하지만 답은 다른데 있습니다. 앞서 말한 두 요인도 맞는 말이긴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눈을 뜨고 물체를 만지는 것보단 눈을 감고 물체를 만지는것에는 큰 차이가 있습니다. 즉 촉감이 배가 되고, 무언지 모를 의문에 심장박동은 더 빨라지게 됩니다. 앞서 여성은 감각에 더 많은 흥분을 느낀다고 그랬었죠? 일리가 있는 말입니다.

이 글을 읽는 남성분들은 여성이 섹스를 하기전 "불을 꺼달라고 했을 때" 부끄러워하지 말라며 불을 킨다거나, 눈을 감고 있는데, 억지로 예쁜 눈 좀 보자며 눈뜨게 하지 마세요. 그건 부끄러워서 그런 것이 아닌 흥분을 최대한으로 느끼기 위해 본능적으로 그러는 것이니까요.

그렇다면 남성은 시각적으로 많은 흥분을 느낀다고 그러는데, 앞서 얘기한 것처럼 행동을 한다면 흥분이 많이 감안되겠죠?
이 부분에 있어서는 서로간의 배려가 중요합니다. 남성입장에서는 밝은 빛에서 여성의 새 하얀 젖가슴과 삽입되어지고 있는 자신의 페니스를 보며 한 몸이 되어지고 있는 것을 보면서 흥분을 느끼고 싶을 겁니다. 이에 반해 여성의 입장에서는 부끄러움도 부끄러움이지만 음부에서 삽입되어지면서 느끼는 감각적 흥분을 온몸으로 느끼고 싶어할 겁니다.

두 성의 흥분을 유지하면서 최대한도로 즐길 수 있는 방안은 생각해 보면 많겠지만, 대표적인 예로는 조명을 분위기에 맞게 조절하는 방법이 있을 수 있겠죠.
좀더 앞으로 나아가서 구체적으로 흥분을 즐길 수 있는 애무 방법 몇가지를 말해볼까합니다.

1. 키스에 있어서의 흥분 가중
- 키스는 서로의 입술이 포개어지면서 상대방의 혀를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이 자체만으로도 짜릿하고 흥분되어 지지만, 상대방의 혀가 자신의 입속에 왔을 때 오래 혀로 감싸고 머금어 보세요. 그리고 살짝 깨물어 주세요.

2. 유두(젖꼭지)
- 남녀의 가슴은 똑 같은 성감대 입니다. 여성도 그렇지만 남성도 가슴을 애무 받으면 흥분이 많이 되죠. 젖꼭지를 애무할 때 입에 넣고 흡입하는 것보다는 살짝살짝 혀로 스치면서 깨물어 주는 방법이 흥분을 가중 시키는 방법입니다.

3. 귀
귀를 애무할 때는 보통 귓 볼을 많이 흡입하지만, 귓볼을 흡입함과 동시에 혓바닥을 귓속안으로 살짝 집어넣어 보세요.
기회가 있다면 오늘 한 번 실행해 보세요. 그리고 효과가 있다면 제 말 덕택이겠져?

그리고 마지막으로 앞서 남성은 시각에, 여성은 감각에 많이 흥분되어진다고 말씀드렸었죠?

남성분들 마음에 드는 여성이 있다면 스킨쉽을 많이 해보세요. 그렇다고 너무 노골적으로해서 치한으로 오인받지는 마시고요.. 여성분들 마음에 드는 남성이 있다면 자신있게 그 남성 앞에서 남에게 보여주지 못한 것을 보여줘 보세요. 100% 넘어 옵니다. 그럼 행운이 있길 바라면서...
 

 

 바르게 자녀성교육시킵시다.

남의 자식도 내 자식만큼 귀합니다.

 

 

 
출처 : 남녀간의 흥분을 유도하는 애무
글쓴이 : 붉은 태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