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부동산이야기

[스크랩] 도면 참고 하세요 ~~ 세번째

후암동남산 2015. 4. 7. 14:27

도면 참고 하세요 ~~ 세번째

안녕하세요 ~~ 왕배 입니다 ^^
오늘로 세번째 도면 포스팅 이네요 ~~ ㅎㅎ
많이들 응원 해주세효 ~~


오늘도 역시 도면 3개 올려 드릴께요
원룸, 투룸, 쓰리룸 ~~ 이렇게요 !!



원룸 입니다 ~~
정사각형의 플랜이구요
보시다시피 가장 노멀한 플랜이라 할수 있겠죠 ~~




투룸입니다.
보라색 인테리어 벽지와 파스텔톤 연두빛 가구와 벽지가 신선합을 더해주고 있죠
작은 평수의 투룸이지만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가 여기서 살고 싶은 생각을 들게 해주네요 ~~
색감이 정말 이쁘죠? ㅎㅎ
 

 


다음은 3룸 입니다
매인 침실은 드레스룸과 화장실을 별개로 마련하였고,
나머지 방은 2개의 침실과 하나의 화장실을 두어 개개인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편리함을 주었습니다
화장실 벽은 순백색, 바닥은 복합 대리석으로 차분항 색상으로 정서적으로 안정감을 주었습니다
주방은 ㄱ 자형 구조로 안쪽엔 지저분한 세탁실을 보이지 않게 위치했고 아일랜드 식탁 겸 BAR 테이블로 주방과 거실을 분리하여 공동 생활 공간을 더욱 넓어 보이게 설계했습니다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 컬러와 블랙톤의 가구가 이루는 배치가 공간에 모던함을 더하고 있습니다.
주방과 거실, 침실의 바닥재 색상과 질감을 달리 하여 각각의 공간을 한층더 세밀하게 분리했고,
벽 컬러를 통일하여 더욱 넓어 보이게 했습니다.



오늘도 역시 회원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
왕배의 게시글에 많은 응원과 덧글 바람니다


 


 


 


출처 : 부동산에 미친 사람들의 모임
글쓴이 : 왕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