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이런것이 사랑이랍니다.^^

후암동남산 2010. 12. 7. 06:32
사랑이 시작 되려나 봅니다..........♡.....아직은 미완성^^*

 

 

 

 

 

 

                                                    서로에게 조금씩 다가가고 있습니다..........하나가 되기위해^^*

 

 

 

 

 

 

 

                                                     가까이 오긴 왔는데.......아직은 조금 수줍습니다^^*

 

 

 

 

 

 

                                                       살짝!~~~~~손을 건네며 팔짱을 끼어보기도~~ㅎㅎ(~.^)

 

 

 

 

 

                                         ♡~~~사랑이란 올가미에 점점 무르익어 가고 있네요^^*ㅎㅎ

 

 

 

 

 

 

                                             기다렸던 그네도 타 봅니다........프로포즈를.......둘이서^^ㅋㅋ

 

 

 

 

 

 

                                                    드디어 우린 하나가 되었답니다^^*...............박수.ㅋ

 

 

                                                                  알콩달콩 재미있게 살고 있지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