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함께하는 이야기

여자를 미치게 하는 남자의 모습은?

후암동남산 2015. 2. 6. 04:31

처음 만나는 이성으로부터 알 수 없는 끌림을 느껴본 적이 있을 것이다. 외모도 매력 지수 상승에 한 몫 하겠지만 그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남자의 진정한 내면일 것이다.

최근 SNS에서 여자들이 남자를 처음 볼 때 가장 많이 보는 모습에 대해 질문 했다. 그 응답들은 아래와 같다.

(Bloomberg)

▲진실함

진실어린 마음이 바로 어른과 아이를 구분 지을 수 있는 요소가 아닐까? 말로만 연애를 하고 애인 앞에서도 입바른 소리만을 추구하는 사람은 진정한 연애의 고수가 아니다. 진실한 마음을 갖추면 여자들이 그 진면목을 알아보게 될 것이다.

▲의외의 연약함

남자라고 해서 무조건 강인한 모습만을 원하는 것은 아니다. 모성애를 자하는 남성의 연약함은 여자를 녹일 수 있는 무기로도 작용한다.

▲지적인 모습

내 남자가 깔끔한 와이셔츠를 입고 일에 몰두한 모습은 아름답지 않을 수가 없다. 특정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자랑한다면 그 매력 지수는 배가 될 것이다.

▲적당한 유머 감각

유머 감각이 없는 남자는 더운 날 뜨거운 물로 하는 샤워와도 같다. 뒤끝이 찝찝하다. 지적인 남성들은 위트 있는 말장난을 즐길 줄 알고 적절한 농담을 알맞은 타이밍에 던질 줄 안다.

▲인자함

단순히 주위 사람들을 잘 챙길 뿐만 아니라 돈을 쓰는 것에 있어서도 인색하지 않은 남성이 매력적이다. 돈을 무조건 아끼는 것과 규모 있게 지출을 계획하는 것은 다른 문제이다.

▲애정 어림

애정 어린 터치와 스킨십은 여자를 반하게 하는 지름길이다. 목 뒤에 하는 가벼운 입맞춤이나 앉았을 때 여자의 어깨나 무릎을 쓰다듬어주는 것도 여자를 기분 좋게 만들어준다.

▲동반자 의식

여자들은 남자의 세심한 배려에 감동하기 마련이다. 상대방을 동등한 입장으로 대해주고 존중해주는 것이 그 사람의 매너이자 기본적인 자세라면, ‘이 남자 침대 위에서는 어떨까?’라는 생각이 절로 들기 마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