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함께하는 이야기

비파나무 효능

후암동남산 2020. 6. 18. 14:51

비파나무 효능 - 묘목 가격도 저렴해요.

 

 

비파나무-효능,묘목 가격 둘러보기~>>

 

오늘은 비파나무에 대해 포스팅해볼까 해요.

비파나무, 다들 한번씩 들어보셨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았거든요~

비파나무는 열매,잎의 생김새가 비파와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이랍니다.

 

비파나무의 열매는 와인을 만들거나 설탕에 절여 잼이나 젤리

만드는데 사용을 하는데요.

열매 뿐만 아니라 잎은 약재로 사용하면서 상처가 난 환부를

진정하는데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 갈증해소,진정효과가 있다고 하는데요.

 

예로부터 약재로 많이 사용하였다고 하니 열매부터 잎까지..

버릴것이 하나도 없네요 ㅎㅎ

 

요즘은 관상용으로도 비파나무를 많이 구입한다고 하는데요.

저희 어머니도 이번에 집 마당에 나무를 심어볼까 하시는데

제가 비파나무를 추천해드렸어요!

관상용으로도 또 맛도,건강에도 좋으니

일석삼조이더라구요 ㅎㅎ

요즘은 따로 하훼단지를 찾아가지 않아도 쉽게 알아보고

구입이 가능하던데요~

찾아보니 온라인으로도 묘목을 구입하고 따로 열매도

구입이 가능하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좋은 가격에 잘 구입하였답니다~

이 좋은 비파나무..저만 알고 있긴 조금 아까워서

이웃님들께도 소개해드리고 싶어요 ㅎㅎ

제가 이용한 곳 아래에 링크 주소 첨부해놓을테니 관심 있으신 분들을

한번 둘러보시길 바래요 ^^

 

 

비파나무-효능,묘목 가격 둘러보기~>>

 

 

 

 



 

 

비파나무 효능 - 묘목 가격도 저렴해요.

[출처] 비파나무 효능 - 묘목 가격도 저렴해요.|작성자 khel8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