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스크랩] 오늘은 바람이 없네요^^

후암동남산 2007. 9. 10. 09:03

오늘은

어제의 북한산 등산으로

몸이 약간 무겁네요.^^

 

어제

6시간 정도를

도선사에서 출발하여

비봉을 거쳐 승가사로

내려오는 코스를 걸었지요.^^

 

오늘 아침

몸이 무거워

평소보다 20분정도 늦게

남산을 올랐지요....에구 오늘은 바람이 없네요.^^

 

산중턱에

이르도록 바람 한점이 없네요...

 

잠시

전망대에서

서울시내를 둘러보니

온 세상이 뿌옇네요....

 

이론

바람은 없고

온통 뿌여니 오늘도

날씨가 더울것 같군요....

 

팔각정에 

오르니 바람이 없다가

스트레칭을 하는 동안

약간의 바람이 불어 오네요.^^

 

남삼체육회쪽으로

발길을 돌리니

늦게 오른 탓인지

체육회 사람들을 여러 만나는 군요.^^

 

오늘도

헬스기구로 운동을 하는데

근력이 많이 강화 된것 같네요.

 

평소

운동기구들을

사용하는데....

두배의 량을 하더라도 ...

이제

그리 힘들지 않네요...

 

ㅎㅎㅎ

오래살수 있는 징조인가.ㅋㅋㅋ 

 

오늘도

하시는 모든 것이 원할 하시고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출처 : 남산님의 플래닛입니다.
글쓴이 : 남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