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오산종주 북한산은 실패했네요. ㅠㅠ

후암동남산 2008. 6. 6. 23:45

우여 곡절 끝에

오른 산행...

 

지리산을 가려다

오산(불암산,수락산,사패산,도봉산,북한산)종주로 바꾼 후

다시 속초 대포항으로 변경을 했다가

오산종주를 하게 되었네요.^^

 

아침 4시10분에 일어나

4시50분차 를 타고 불암산으로 갔더니

중계 본동인 구10번 종점(현1221번과 1114번의 종범으로 바뀐곳)으로 오라 하네요.^^

 

결국 6시 30분경에 도착한 중계본동

일행인 고교후배가 도착하지 않았네요.

도착 후 출발하니 7시20분 이런...

 

할 수 없이 7시20분에 출발하여 오른 산행

불암산과 수락산은 정상까지 무사히 마쳤는데...

하산길을 잘못 들어 오산종주이 규칙을 위반 했네요....

할 수 없이

지하철을 타고

회룡역에서 오른 사패산...

생각보다 만만치가 않네요.

사패산 정상에 도착해 점심을 챙겨 먹고

도봉산으로 향하니...

자운봉까지의 길은 어렵지 않으나

오늘의 날씨가

산행길을 찾는데 별로 협조가 안되네요. ...

 

결국

불암산찍고

수락산찍고

사패산찍고

도봉산찍고

만월사로 내려 왔습니다.^^

 

초보 오산종주의 댓가를

경험해 본 하루 였네요.^^

다음 번에는 혼자서

오산 종주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피곤한 하루 였네요.^^

모두들 즐거운 시간으로 마무리 하세요.^^

 

불암산 정상에서

수락산에서

사패산 정상에서

신선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