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스크랩] 눈내린 청계산 벙개산행 ^^

후암동남산 2009. 1. 24. 20:09

 불가피하게 오전에 병원을 가야하기에

12시20분에 양재 화물터미널에서 시작된 산행...

눈내린 뒤의 산행이라 화물터미널 길이 ...

멋들어질줄 알았는데...

왠 걸 별거 아니네요.

 

양재터미널에서

옥녀봉을 거쳐

매봉까지 수지 않고 가니

1시 되네요...

 

잠시 쉬고

다시 석기봉쪽으로 산행길을 옮기니

석기봉 오르는 길은 눈이 내려 위험합니다.

 

석기봉에서 

국사봉으로 향해 가는데...

오늘 아침과 점심을 먹지 않고 하는 산행이라

많이 지치네요.^^

 

에구 국사봉에 도달하니

이수봉은 오던 길로 되돌아 가야하니

되돌아 가는 길의 발걸음이 무겁습니다. ㅎㅎㅎ

 

이수봉을 지나

옛골로 하산을 하니

버스타는 곳까지 와서

시간을 보니 오후4시33분이 되었네요.

 

오늘은 눈이 즐거운 산행이 었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출처 : 눈내린 청계산 벙개산행 ^^
글쓴이 : 오날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