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함께하는 이야기

내가 찜한 남자, 내 것으로 만들기!(이런 남자가 되세요.)

후암동남산 2011. 12. 16. 19:04

내가 찜한 남자, 내 것으로 만들기!

"
정말 내가 찜한 그 남자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완벽하고 확실한 해결책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각설하고! 중요한 것은 여러분이 원하는 남자의 타입에 따라 공략법도 달라야 한다는 사실입니다! 오늘은 (100% 완벽할 수는 없겠지만) 당신이 찜한 그 남자를 내 것으로 만들 수 있는 타입법 공략법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스타 같은 그 남자 공략하기!

대중의 주목과 사랑을 한 몸에 받는 ‘가까이 할 수 없는 당신’같은 스타.
우리 주변을 봐도 어느 집단에서나 그런 주목 받는 스타 같은 남성들이 존재합니다.
꼭 외모가 잘 생기지 않더라도 그들은 각자 자신만이 가진 매력을 잘 알고 그것을 훌륭하게 활용할 줄 아는 사람들이죠. 뛰어난 외모, 혹은 매력적인 유머감각, 껌뻑 죽게 만드는 신들린 기타실력(?), 가수 뺨치는 노래실력 등과 같은 다양한 자신 만의 매력 말이죠. 

‘가까이하기엔 너무 먼 당신’을 짝사랑하고 있다고 너무 겁먹거나 쉽게 포기하지 마세요. 그런 스타 같은 남성들은 의외로 군중 속의 고독으로 괴로워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까요.

주목 받는 것을 당연하게 여겨왔던 남자들에게는 <퀸카 접근법>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는 ‘무관심하기’를 추천합니다! 그 사람이 아닌 그의 주변 사람들에게 더 관심을 보여보세요.
자신에게 너무 관심을 보이는 익숙한 반응의 여자들보다는 ‘어라? 왜 나에게 관심이 없지?’라는 의외성이 당신을 더 기억하게 만들고 당신은 도도한 매력으로 그에게 각인될 테니까요. 그에게 신경 쓰이는 사람으로 남는다면…그 것으로 성공적인 첫걸음은 시작된 것이겠죠~?ㅎㅎ

2. 지적인 그 남자를 공략하기! 

의외로 많은 여성들은 울퉁불퉁한 근육보다는 남성에게서 지적인 매력을 발견했을 때 섹시함을 느낀다고 해요. 어떤 분야에 대해 물었을 때 평소 쌓아둔 해박한 지식으로 멋지게 설명해주는 그를 보면 어떻게 그 매력에 안 넘어갈 수가 있겠어요~!ㅎㅎ 그렇다면 지적인 그 남자는 어떻게 공략해야 할까요?

그가 지적인 매력을 풍길 수 있게 된 것은 그에 맞는 해박한 지식을 쌓기 위해 그 동안 많은 것을 보고 듣기를 게을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이런 남성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그와 어느 정도의 대화가 될 수 있도록 본인도 부단히 노력해야 해요. 대화가 통하는 여성이 되는 것이 가장 중요한 핵심이 될 테니까요. 물론 모든 분야를 완벽하게 알라는 것은 아닙니다. 의외성을 보이는 것도 좋아요! 예를 들어 정치 분야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경제나 사회적 이슈에 대한 본인만의 신념과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그에게서 ‘아..이 여자 다시보이는데…’라는 반응을 얻어낼 수 있다는 거죠.
모르는 부분은 억지로 아는 척 하지 말고 전문가인 그에게 물어보세요. 대신 리액션을 열심히~ “아…그렇구나. ~가 설명해주니까 진짜 알아듣기 쉽고 좋아!” 처럼 그를 으쓱하게 만들어 주는 것도 좋겠죠. 그리고 결정적일 때 나의 지식을 뽐내보는 거에요. 하지만 어설픈 살얼음판 지식을 가지고 괜히 말을 꺼냈다가는 본전도 못찾을 수가 있으니 주의하시고요~!ㅎㅎ

멋진 그 남자! 공략하는 방법에 따라 내 남자가 될 수도 있습니다!

3. 조각 같은 외모의 그 남자 공략하기!

외모가 너무 잘 생긴 꽃 같은 그 남자! 자꾸 내 외모와 비교한다고 답이 나오진 않습니다.
그 역시 의외성에 주목할 필요가 있어요. 꼭 그의 외모에 버금갈만큼 내 외모가 예쁘지 않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내 매력을 어떻게 어필하느냐 입니다!
요즘 들어 예쁜 외모보다는 몸매가 좋은 여성을 선호하는 남성도 늘고 있다고 하죠? 그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다면 열심히 운동을 해서 멋진 몸매를 만들던가, 내 체형에 잘 맞는 스타일링으로 스타일리시한 여성이 되는 것도 좋겠네요.
요즘은 무조건 예쁜 여자보다는 자기의 매력을 잘 살려 스타일링할 줄 아는 센스있는 여성들이 주목받는 시대니까요!
그리고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여성이 되어주세요. 잘생긴 외모에 주눅들어 제대로 이야기를 나누기 어려워하는 사람보다는 자신을 편안하게 대해주고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사이가 된다면 그의 옆자리 공략도 먼 이야기만은 아니랍니다.

4. 부잣집 도련님인 그 남자 공략하기!

부잣집 도련님티가 팍팍 나는 스타일리시한 그. 그런 남자 옆에 많은 여성들이 끊이지 않는 것은 어찌 보면 당연한 일입니다. 재정적으로 안정된 삶을 가지고 있는 남성은 정서적으로도 안정을 찾고 싶어하겠죠~!
그런 남성의 정서적인 부분을 공략해 보세요!
행동은 수동적인 것 보다는 직접적으로! 내가 원하는 것, 나의 의견을 바로 말할 줄 아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외적으로는 너무 화려해서 촌스러운 느낌이 나는 것 보다는 깔끔하고 단아한 이미지를 연출해보세요. 화려할 필요는 없지만 촌스럽지 않은 스타일링, 그리고 그가 기대고 싶은 강인하고 올곧은 정신세계~! 이 두 가지 매력으로 그를 공략한다면 성공률이 좀 더 높아질 거에요.

타입에 따른 공략법을 실천하는 것도 좋지만 이것은 단지 확률적이며 부수적인 도움말이랍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내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하게 행동할 것’임을 잊지마세요! 자신감이 충만할 때 내가 하는 모든 행동과 말투가 상대방에게 가장 나다움을 보여주며 빛이 날 테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