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토요일의 남산길...

후암동남산 2007. 10. 13. 09:43

오늘은

아침부터

바삐 오른 남산 숲길을

길게 돌아 가기로 하였지요.^^

 

남산 숲길을

들어서니 그동안

보여 왔던 흰 꽃들의

무리가 오늘은 더욱 새롭게 느껴지네요.^^

 

오늘은

길게 걷겠다고

생각하여 하이야트호텔쪽까지 

산길로 걷다가 순환도로로 올랐습니다.^^

 

순환도로를

따라 걸으니

전망대가 나오네요.^^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한남대교,

반포대교, 동작대교를

가로지르는 한강이 멀리

눈에 들어 오네요....^^

 

전망대를

거쳐 남산

정상에 이르니

자전거를 타고 오른이와

외국인들이 앉아서 쉬고 있네요.^^

 

남산

정상의

팔각정에서

스트레칭과 간단한

운동을 하고 남산체육회로

헬스를 하러 갔습니다.^^

 

오늘도

건강관리와

남산의 몸짱을

향한 한걸음의 운동을

하고 나니 기분이 "짱"입니다.^^

 

세속의

시간은 흐르고

세속의 공간은 변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세속에서

살아가는 우리들은

세속에 흐르는 물에

같이 흘러가야 할까요...^^

 

머리

속에서

사라지지 않는

화두 입니다...^^

 

오늘도

세속의 화두를

잘 풀어 나가는

행복한 하루를

일구어 가세요.^^

 

시간은

기다리지 않고

공간의 변화는

나의 의지와 다르게

가더라도 자신의 몸둥이를

주관하는 스스로의 주인공은

늘 살피지 않으면 자신의 의지와 다른 곳으로 달려갑니다.^^

 

오늘도

내 선택에

후회가 없는

하루가 되도록

여유로우면서 긴장을

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

 

주말

행복이

가득차길 바라며... _()_

 

오늘의 남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