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공주 친구와 함께한 날...

후암동남산 2009. 12. 4. 15:36

공주에서 서울로 올라와

일정을 마무리 하고

봉천동 학원으로 와서

잠시 담소를 나누다...

 

반포 놀부 유황오리 집으로 가서

저녁겸 술한잔을 하였네요.

 

학원에 거울을 하나 장만하라고

마다하는 돈을 굳이 주고 가니...

에휴~~~~

 

학원이 잘되서

그보다 많은 것으로 화답을 해줘야 겠네요...

 

어제는 고교동창들과 술 한잔을

오늘은 공주 친구와 술한잔을

내일은 고교 동창인 청수회에서

가족모임을 ...

 

어~~~

요즘 내가 이상하네요.

 

많이 어울리는 성격이 아닌데

늙으막에 주변에 만나는 친구들이

점차 많아지는 군요 ....

 

술많이 먹지 말라는

모친의 말씀을 듣고서

술은 좀 주리고...

 

심신을 편히 해야 될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