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행복한공부

부부섹스 생활백서 99가지 ② 섹스재입문 편

후암동남산 2010. 8. 6. 04:42

섹스가 좋아지는 책

섹스에 대한 당신의 마인드를 점검해보자. 나는 섹스에 대해 과연 개방적인 여성인가? 아니면 아직 친구들과 수다를 떨 때도 남편과의 잠자리 이야기만 나오면 얼굴을 붉히는 내숭 내지는 순진파인가? 섹스에 대해 좀 더 과감하게 말하고 생각할 수 있는 마인드를 가져야 즐거운 섹스도 할 수 있다. 섹스는 즐거운 것, 그리고 남편과 공유해야 하는 것이라는 마인드를 갖기 위한 노력부터 다시 시작하자.

REPORT 2 섹스재입문 편

21. 봄날은 간다
여자들은 사춘기 시절, 어서 나이가 들어 생리가 끝났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그러다 폐경이 되면 생리할 때의 젊음을 그리워한다. 남편과의 섹스가 귀찮고 번거로운 여자들, 어서 빨리 남편이 늙어 ‘물건’이 서지 않는 날이 오길 바란다. 그러다가 어느 날 갑자기 예전 같지 않은 남편의 정력을 느낄 때, 그때 좀 더 자주 하지 않은 것을 후회한다. 봄날은 간다.


22. 긍정의 힘
“나는 매력적인 여자야”라며 뚱뚱해도 당당하게 사는 여자는 섹스도 정열적이다.
“남편이 내 몸을 보면서 뭐라고 생각할까?” 걱정하는 뚱녀, 섹스도 빵점이다.


23. 재교육
클리토리스가 무엇인지, 그 흔한 G-SPOT이 무엇인지도 모르는 여자들이 꼭 받아야 할 교육. 자신의 몸을 한번 구석구석 살펴보고 만져보아야 할 필요가 있다.


24. 주부들이 가장 바쁜 시간
야동(야한 동영상) 사이트를 운영하는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오전 10시에 순간 접속자 수가  제일 높다고 한다. 가족들 내보내고 집안 청소 마친 주부들의 접속이 증가하는 타임, 오전 10시.


25. 건망증
남편이 보던 포르노 비디오를 낮에 몰래 돌려보다가 어디서부터 봤는지, 잘 기억이 나지 않을 때 아내들은 자신의 건망증을 의심해봐야 한다. 그러면서 제발 남편이 어디까지 봤는지 기억하지 못하길 바라거나 아예 안 보이는 곳에 감춰버리기도 한다. 나중에 남편이 찾으면 “집에다 그런 걸 놔두고 그래”라면서 남편 탓을 하거나 “당신도 이제 건망증이 중증이네”라며 남편에게 뒤집어씌운다. 건망증이 걱정되면 몰래 보지 말고 남편과 함께 봐라.


26. 부부 웰빙
러닝머신보다, 배드민턴보다 최단시간에 최고의 열량을 발산하게 하는 운동은? 정답은 섹스. 섹스할 때 체온은 급격히 오르며 200m 달리기 한 효과를 내고 섹스 후에는 2km를 달린 것과 같은 열량이 소모된다. 미국 버클리의대 연구팀이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는 부부 세 쌍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실험 결과에 의하면 일주일에 3번 정기적으로 3개월간 섹스를 하면 체중이 7kg이나 빠진다고. 더군다나 섹스를 하고 나면 면역력이 높아지고 혈압을 낮추는 작용을 하며 우울증도 치료된다. 그뿐인가. 섹스는 감기도 빨리 낫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