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늦게 오른 남산 ^^

후암동남산 2007. 8. 13. 10:17

어제

몸이 피곤해

일찍 잠이 들어

새벽1시에 일어났지요.

 

남산에서

찰칵한 사진을 올리고

다른 것을 정리하다 보니

새벽 3시가 되었네요.... ㅎㅎㅎ

 

그래서

늦잠을 잤네요.

일어나 보니 6시30분

동네형님은 어찌되었나~~~

홀로 올라가거나~~~ 아니면 자고 있겠지...^^

 

혼자서

올랐습니다.

 

오르는 길은

비가 조금씩 흩날리는데

우산없이 모자만 쓰고 올랐습니다.^^

 

늦게 오른길

빠른 계단 쪽으로 올랐습니다

 

전망대에 이르니...

서울시내가 뿌엿내요.^^

팔각정을 향해

오르는 길 안면있는

중국인을 만나 "안녕하세요"인사를 하네요...

 

팔각정에 이르러

주변을 3바퀴 도니...

급히 오른 숨가뿜이 빠르게 안정되네요.^^

 

스트레칭과 간단한 체조 운동을 하곤...

기구운동쪽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늦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북적 거립니다.^^(안녕하세요..서로 인사를 건내니 고함을 치며 인사합니다.^^)

 

사람들의 냄새가 풍기는 것 같아...

마음이 편안합니다.^^

 

오늘도 애니가

말한 근육운동을 해봅니다...

다리운동을 위한 기구운동과

가슴근육이 발달된다는 운동과

등쪽의 근육을 발달시켜준다는 운동을

살며시 땀을 흘리며 해봅니다... (남산 몸짱을 위해...ㅋㅋㅋ)

 

늦게 오른 남산길

운동을 마치고 서둘러 내려오니...

오늘도 숙제를 밀리지 않고 했다는 느낌이

가슴 한켠에 밀려옵니다...

 

오늘도 남산과 함께 한다는 것이~~~

너무도 즐겁습니다. ^^

 

오늘은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입니다.

모두들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차는 날들로 만들어 가세요...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