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 이야기/남산이야기

남산 벚꽃축제 전야제 ^^

후암동남산 2008. 4. 8. 09:00

오늘도

오른 남산

4월9일부터 벚꽃축제라...

남산시립도서관의 벚꽃이 언제나

화려하게 만개를 개시하기에 혹시나

하고 올랐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도서관 앞의 벚꽃이

남다르게 희고 화려한게

눈에 두드러지네요.^^

 

오늘은

분수대 쪽 길을

한 바퀴 돌며 벚꽃을 감상하고서

계단길을 통해 오르기 시자간 남산길...

 

개나리는 활짝 만개를 하고

간헐적으로 피어있는 벚꽃과 조만간

개화를 하려는 벚꽃의 붉은 송이를 보며

전망대까지 올랐습니다.^^

 

전망대 밑의 개나리

제세상을 만난 듯  노란것이

주변을 환히 만들어 가네요...

 

전망대 밑에

보이는 숭의여대와 동국대 뒷길의

순환도로는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벚꽃들이 제법 피어 납니다.^^

 

시간이 되면

천천히 손을 잡고

걸어보는 것 괜찮을 듯 합니다.^^

 

전망대에서 

정상을 향해 오르니

아직 숙취가 완전히 빠지지

않았나 몸에서 땀이 많이 나네요.^^ 

 

정상에 올라

팔각정을 3바퀴돌며

호흡을 가다듬고 체육회쪽으로

발길을 옮겨 기구운동을 하기 시작했네요.^^

 

4월18~19일 지리산을

가기로 하였기에 상하체 운동을

고르게 하며 산행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운동을 마친 후

내려오는 하산길

천천히 뛰어 내려오니

벚꽃 꽃봉우리가 붉게 온 하늘을

수놓습니다.^^

 

조만간 남산의

순환도로의 하늘이 흰 벚꽃으로

하늘이 장식될 것 같네요.^^

 

시간의 여유가 있는 분들 

꼭 한번 남산 벚꽃 축제에 와보시기 바랍니다.^^

 

남산벚꽃 축제 전야 모습입니다.^^